이름 스와들업 작성일 2016-02-26
제 목 스와들업 코리아, 자체브랜드(PB) 상품 “아이트리 물티슈” 네이밍 공모전 진행


호주국민속싸개 스와들업 한국공식수입총판 아이트리(www.lovetodream.co.kr)에서 자체브랜드(PB) 상품인 프리미엄 물티슈 출시를 앞두고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이트리 프리미엄 물티슈 출시 및 이번 공모전은 영유아 물티슈 시장에 이름만 프리미엄이 아닌 제품 자체가 프리미엄인 리얼 프리미엄 물티슈를 제작하겠다는 기획으로 1년간 연구하고 개발에 착수해 올해 말 제품출시를 앞두고 있다.

 네이밍 공모전 접수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응모방법은 아이트리 페이스북 공모전 페이지(www.facebook.com/itree114 )에 댓글로 참여가 가능하다.

 공모전의 수상자 기준은 피부보습과 클렌징효과에 탁월한 최상급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의 함양을 대폭 늘리고 200*180 넓은 사이즈 75g 의 최고수준의 두께(평량)으로 제작된 유아용 프리미엄 물티슈의 장점을 부각한 독창성과 참신성을 기준으로 공모전의 수상자를 결정한다.

 1등 1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2등 2명에게는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며 댓글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예정인 아이트리 프리미엄 물티슈와 할인구매권을 증정한다.

 아이트리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항상 아이만 생각하는 아이트리만의 프리미엄 물티슈의 키워드를 중심으로 고객이 아이트리에 기대하는 니즈를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상품 개발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며 "향후에도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이용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소비자중심의 제품을 기획하고 개발 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업체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아이트리가 수입-유통 중인 스와들업은 지난 2012년 국내에 처음 선보인 호주 Love To Dream사의 속싸개 대표 브랜드로 호주의 국민속싸개로 불리며 20만 신생아시장에서 15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속싸개 대표 브랜드다” 라고 전했다.

 덧붙여 "한국에서도 이제 막 아이를 출산하거나 출산예정인 엄마들에게 가장 주목을 받은 제품으로 첫 아이를 출산한 엄마에서부터 시작해서 입소문을 타고 퍼져 일명 '기적의속싸개',‘국민속싸개’로 알려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유명 쇼핑몰 C* mall 육아용품 속싸개 브랜드 중 독보적인 상품이다"고 강조했다